천마갤러리 소개

천마갤러리는 영남대학교의 홍보 활용을 위하여 촬영된 사진들을 감상하고, 교내 구성원들이 공유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.
교내에서 촬영된 다양한 사진들을 열람하시거나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
갤러리에 게시된 사진들을 홍보 및 기타의 목적으로 이용하시려면 사용범위 및 저작권 안내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천마갤러리에 게시되는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는 저작물입니다.
업로드된 사진/이미지의 저작권은 업로더 혹은 저작권자(업로더의 소속부서/기관)에 있습니다.

사진의 게시
갤러리에 사진을 게시하기 전에, 해당 사진들이 다운로드되어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음을 이해하셔야 합니다.
저작권 침해 소지가 있는 사진을 업로드하여 발생하는 모든 법적인 책임은 업로드한 당사자에게 있습니다.

사진의 이용
갤러리의 사진들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는 저작물로, 감상 및 교내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(홈페이지 및 홍보책자 등)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※ 저작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.

사진의 배포
갤러리의 사진들은 교내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(홈페이지 및 홍보책자 등)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사전 협의나 동의 없이 사진들을 무단으로 도용, 배포하거나 상업적인 용도의 이용은 금지하며,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

게시중단 및 수정 요청 안내

게시중단 요청
갤러리에 게시된 사진들 중 본인의 저작물이 무단으로 도용되었거나 본인의 초상권 및 개인정보가 침해된다고 판단되는 경우,
해당 사진의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게시중단 요청은 webadmin@yu.ac.kr로 요청하시면 됩니다.

수정 요청
또한 갤러리에 게시된 사진의 내용의 수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,
해당 사진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수정 요청 역시 webadmin@yu.ac.kr로 요청하시면 됩니다.